[NEC 프로젝터] 서비스 규정
2020-09-11
NEC 프로젝터 서비스 규정
효성ITX㈜ 는 아래와 같은 규정을 준수합니다.
제품정의
NEC 프로젝터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에 의해 제조되어 NEC 사의 한국 내 정식 수입원인 효성ITX㈜ 에서 수입한 제품입니다.
보증정의
사용자 설명서 상의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할 시에 무상수리를 해드리며,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요금을 부과합니다.
보증정의-범주
효성ITX㈜ 에서 수입한 제품에 대해 대한민국 내에서만 서비스 규정 및 보증이 가능, 유효합니다. 그 외의 제품에 대해 효성ITX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보증정의-기간
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(단, 소모성 부품 제외)입니다. 구입처 또는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보증기간 동안은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. 단, 효성ITX㈜ 출고일 기준 26개월(유통기간 2개월 포함)이내여야만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.
보증정의-소모품
램프(소모성 부품)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, 사용시간 500시간 이내 입니다. 두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.
보증정의-유상
제품의 결함이 아닌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수리에 대한 요금을 부과합니다.
- 제품 보증기간 내 일지라도 제품의 결함이 아닌 소비자의 요구에 의한 경우
- 제품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고 고객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혹은 주변기계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
- 정품 옵션 부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
- 고객이 사용하는 주위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장(먼지, 이물등으로 인한 손상)
- 고객의 실수로 인해 이물질이 제품에 투입되어 제품의 분해가 필요한 경우
- 취급 부주의로 고장 및 파손이나 고객이 직접 분해했을 경우
- 본사가 지정하는 수리요원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
- 천재지변(수해, 낙뢰등)이나 화재, 침수의 경우
보증정의-옵션품 및 부품
옵션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 또한 유상수리된 부품의 무상보증기간은 수리일로부터 1년입니다. 수리된 부품의 무상보증기간 이내 동일한 부품의 수리 3회를 넘겼을시 동일 모델의 신제품으로 교체를 해드립니다.